오는 10월23일 강남역 토즈강남점에서 싱가폴 명문사립 SIM대학교 입학설명회가 개최된다. 싱가폴은 한국으로부터 6시간거리의 적도부근에 위치한 서울과 비슷한 면적의 섬나라로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환경과 다양한 문화, 음식, 예술,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역동적인 다민족 국가이다.
세계 각국의 학생들이 싱가폴로 유학을 많이 가는 이유는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는 이점이 있고, 학비가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치안으로 안정하고 편안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며, 미국, 영국, 호주, 유럽대학들이 싱가폴 교육부의 철저한 인증을 받아 싱가폴에 자체 캠퍼스를 개설하거나 교육기관과 제휴하여 본교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정규 학부과정과 대학원, MBA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취업과 해외진출에 고심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더할 나위없는 유학지라 할 것이다. 더욱이 한국학생의 비율이 적어 영어, 중국어 학습에 최적지라 할 수 있다.
46년전에 설립된 싱가폴 SIM대학교는 세계 유스 대학들과 파트너쉽을 통해 높은 명성을 가지게 되었다. 현지 유학생 육근예 양은 “세계로 통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교육을 원했는데 이 대학교가 그 선물을 가져다 주었다”고 한다.
설명회는 10월 23일에 오전 10시에서 12시로 강남역 6번출구 토즈강남점에서 진행한다.
내용은 SIM대학교의 경영학 디플로마, 영국 런던대학의 경제학디플로마 과정 등, 스위스 국제호텔 경영, 요리과정 등, 호주 RMIT대학의 파이낸스 서비스 디플로마, 비즈니스 학위 과정 등, 영국 버밍햄대학의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과정 등, 미국 뉴욕 버팔로 대학의 커뮤니케션 학위 등, 호주 Wollongong대학의 컴퓨터 공학 학위 등등에 대한 다양한 설명 내용이 진행될 예정이니 미리 예약을 하면 수고로움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도움말 신세기유학원 이진 원장
유영기 기자 ykyoo@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