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돈까스 집은 많죠. 메뉴에 포함된 경우도 있고, 전문점도 있지만 돈까스 클럽만큼 그 종류가 다양하고 맛 또한 만족스러운 집은 드문 것 같아요” 마두동 오선영 독자가 ‘돈까스 클럽’을 추천하는 이유다. 외식 메뉴로 제격인 돈까스인데다 아이도 좋아할 것 같아 오선영 독자가 자주 찾는다는 ‘돈까스 클럽’ 일산동구점으로 향했다. 일산 시내와는 좀 거리가 있어 대부분 고객이 자가용을 이용해 찾아오는 것 같았다. 일요일 저녁이어서인지, 주차장은 이미 만원 상태였다. 예쁜 꽃과 화분으로 꾸며진 예쁜 야외 테라스, 패밀리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실내 인테리어가 활기차게 느껴진다.
일단 메뉴판을 펼쳐보니 정말 ‘골라먹는 재미’라는 말은 이럴 때 쓰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보통 일본식 돈까스 집도 그 종류가 다양하지만, 이곳은 한국식 돈까스 일본식 돈까스, 퓨전 돈까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었다. 베스트 인기 메뉴는 30여 가지 한방약재로 소스를 만들었다는 한국식 왕 돈까스. 정말 성인 얼굴의 두 배나 됨직한 크기의 왕 돈까스는 크기도 크지만, 야들야들한 고깃살과 적당히 달콤한 돈까스 소스의 어우러짐에 만족하게 된다. 돈까스의 고깃살이 굉장히 부드러워 적당한 크기로 잘라준다면 유아들이 먹기에도 불편이 없다. 여기에 국내산 쌀밥과 된장국이 함께 제공되니 더욱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될 것 같다.
해물과 야채를 넣어 만들었다는 퓨전 해물찜 돈까스, 떡볶이 돈까스는 느끼한 맛을 싫어하는 한국인 입맛에 맞춘 돈까스이다. 유난히 바삭한 튀김옷이 특징인 일본식 돈까스도 판매하며, 고기를 곱게 갈아 부드러움을 배로 살린 불고기까스, 왕 돈까스와 불고기까스가 섞여 나오는 어린이세트도 눈에 띄었다.
면류도 함께 판매한다. 보통 피자집에서 함께 판매되는 까르보나라, 해산물크림 스파게티 등 일반적인 메뉴는 물론, 고추장 소스를 사용해 얼큰한 국물을 자랑하는 뚝배기 스파게티 등 이색 음식도 손님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다. 돈까스에 칼칼한 매운 맛을 더하고 싶다면 스파이시 해물볶음면이 좋을 것 같다. 참고로, 최근 식자재 값이 상승함에 따라 공기밥이나 스프를 추가 주문 시 불가피하게 1,000원이 더 부과된다고 한다.
메뉴: 왕돈까스, 퓨전해물찜돈까스, 돈까스정식, 까르보나라, 스파이시해물볶음면 등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705-6
영업시간: 오전11시30분~오후10시(주문은 오후9시까지)
휴무일: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 전용주차장 이용
문의: 031-975-939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