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도 덥고 길었던 더위도 아침 저녁이면 끝이 보인다. 지긋지긋했던 여름이 남긴 것은 지친 심신이다. 긴 겨울을 준비해야 하는 가족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올 가을 추석 선물로 운월황토손 제품을 만나보자.
20여년을 한결같이 황토에 대한 연구와 개발에 전념해 온 운월 김대환 선생이 설립한 운월황토손의 침대와 소파 등의 주재료로 사용되는 황토판은 섭씨 40도의 자연열에서 3년 이상 숙성과정을 거쳐 만들어 진다. 7가지의 광물질로 구성된 이 황토판은 자체 발열 과정을 통해 원적외선이 피부 깊이 들어갈 수 있도록 고주파열을 발생시키며, 다량의 산소를 함유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온 가족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한다.
침대나 소파의 효과는 황토손을 접해 보면 확인할 수 있다. 기왓장 형태로 간편하게 운월의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만든 황토손은 뜨거울 정도로 데워 황토 수건으로 싸서 원하는 부위에 올려 놓으면 된다. 소화가 잘 안되거나 변비가 심할 경우엔 황토손의 둥근 면을 배 안쪽에 대고 있으면 효과를 볼 수 있고, 어깨나 뒷목 등에 올려놓으면 근육통이 완화되어 몸이 개운해 진다. 관절이 좋지 않은 부모님이나 긴장과 스트레스로 항상 근육이 뭉쳐 있는 수험생 등 가족 모두가 가까이에 두고 꾸준히 사용하면 황토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황토 또는 대나무 숯 등으로 여러번의 천연염색하고, 산청군의 문익점 시배지에서 재배된 목화솜으로 만들어진 침구류와 탈취제, 가구 등 다른 천연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가구류는 중요무형문화재인 제 108호 목조각장을 이수한 김대환 선생의 작품으로 디자인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못과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맞춤과 이음으로 짜여져 견고하며, 자연친화적인 제품이다.
대치동에 위치한 운월황토손 강남점에 가면 365일 황토제품류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추석을 기해 전 제품 10~20% 할인행사 중이다.
문의 (02)558-070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