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몸매를 동시에 잡는다.
장항동에 위치한 ‘스포파크’에서는 4주년 기념 이벤트로 ‘퍼스널 트레이닝 50%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퍼스널트레이닝’은 자신의 체형과 체질, 건강상태에 맞는 운동방법을 전문가(퍼스널 트레이너)에게 지도 받음으로써, 체형교정과 동시에 건강한 몸 상태를 만들 수 있다.
특히, 출산 이후 주부들의 이유 없는 통증과 체형교정에 적합한 운동방법이며, 자세교정이 필요한 학생이나 직장인. 혈압이 기준치 이상이나 이하인 사람, 혈청 콜레스테롤 수치나 공복 시 혈당 수치가 높은 사람들에게 좋다.
40대 이후 관절수술이나 관절 이상으로 치료를 받은 경험이 있는 이들에게도 상태에 따른 재활운동이 가능하다. 어깨 날개 뼈 부근 만성통증에 시달리던 장항동 이향미(사진 주부 50)씨는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고 나서 어깨 통증이 없어지고, 허리가 좋아졌다고 한다.
“아무리 런닝머신에서 뛰고 오래 운동을 해도 체형 변화도 없다면 자신에게 잘 맞지 않는 운동방법으로 쓸데없는 체력소모만 했기 때문”이라는 류은정 트레이너는 자신의 체형과 체질에 맞는 운동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이번 가을 자신에게 맞는 운동법으로 건강과 몸매를 한 번에 잡아보자.
문의 031-902-03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