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턴트맨들 고난도 플라잉 액션에 아이들 “와~”
원한 액션 히어로 ‘파워레인저’가 무대에 오른다. 원래 1975년 일본에서 제작한 TV 영화 시리즈인데 미국에서도 리메이크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고, 국내에서도 케이블과 공중파 방송을 오가며 어린이들로부터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배경은 지구를 일컫는 휴먼월드. 공해를 퍼뜨리는 기계족들이 침입해 환경을 오염시키자, 용기와 정의감 넘치는 다섯 명의 젊은이들이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로 변신, 함께 힘을 모아 이들을 물리치는 내용이다.
특히 이번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는 캐릭터 뮤지컬을 표방하며 국내 무대에 오른 역대 파워레인저 시리즈들과는 다르게, 일본의 오리지널 공연 형식과 동일한 ‘액션라이브쇼’라는 타이틀을 달아 눈길을 끈다. 전문 스턴트 연기자들의 고난도 액션과, 와이어를 이용해 공중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플라잉 액션을 생동감 있게 펼쳐 보이는 것은 물론, 가로 12m, 세로 6m로 무대를 가득 메우는 초대형 LED패널을 통해 사실감 넘치는 전투장면, 파워레인저의 변신모습 등을 표현해 낼 예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도 실감나는 액션으로 어린이 관객은 물론 키덜트(Kidult, 아이취향을 가진 어른) 관객까지도 사로잡을 듯하다. 4인이상 구입시 20%, 3인 구입시 10% 할인가능하다.
일시 9월 25일 ~ 26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
장소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공연장
입장료 엔진포스석 4만5천원, 엔진킹석 3만5천원, 엔진스카이석 2만5천원
관람연령 24개월이상
문의 1688-667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