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피부과 압구정점
박제영 원장
햇볕이 강하게 쬐는 여름, 여성들은 급 비상에 걸린다. 자외선은 피부에 가장 강력한 적이기 때문이다. 뜨거운 햇볕이 강렬해지기 시작하면서 기미가 진해지고 주근깨와 잡티가 올라와 내 피부에 적신호를 보낸다. 외출할 때마다 피부걱정을 하며 가방 안에는 자외선차단제를 항상 지참하고 다닐 뿐만 아니라 모자에 선글라스에 양산까지 들어야 한다. 또 하얗고 환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멜라닌 색소로 인한 기미와 잡티에 효과적인 과일이나 야채로 꾸준히 팩을 하고, 각종 미백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 보지만 역부족이다.
색소 질환 중 대표적인 기미는 후천적으로 얼굴 피부에 좌우 대칭적으로 멜라닌 색소가 과다하게 침착되는 질환이다. 주로 30대 여성에게 양쪽 눈 및 광대뼈주위, 볼, 이마, 턱, 코 윗입술에 연한 갈색이나 짙은 갈색의 미세한 색소 침착성 병변으로 임신, 유전적, 스트레스, 내분비 질환, 호르몬 등 여러 원인들이 있지만 자외선이 가장 큰 요인으로 알려져 있다.
기미는 30대 여성에게 주로 발생하나 생활환경의 변화와 일광 노출을 잘하는 여성에게는 20대에도 발생할 수 있으며, 심한 스트레스에 노출된 남자에게도 발생할 수 있다. 기미는 꾸준한 관심과 지속적인 관리가 제일 좋으며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레이저 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최근 이토닝(E-toning)시술이 기미와 주근깨 환자들 사이에서 이슈가 되고 있다. 우리나라의 기미환자 중 90%가 표피형 기미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 이토닝 시술은 표피형 기미에 특화가 되어있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로 인해 많은 환자들이 이토닝 시술을 받고 있으며 완치율이 높아 더욱 각광받고 있다. 에끌라 레이저를 이용하여 기미와 주근깨의 멜라닌 색소를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이토닝 시술은 1주 간격으로 5회 이상 집중치료해 주면 효과가 크다.
이토닝은 기존 레이저와는 달리 피부조직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지 않는 방식을 이용하여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통증이 거의 없이 기미와 색소침착 등에 효과적으로 반응하는 장점이 있으며, 기존 레이저 치료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저색소침착의 우려 없이 안전한 치료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시술 후 붉음증이나 통증이 거의 없고, 바로 세안과 메이크업이 가능하기에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제 이토닝 레이저 시술로 기미와 작별을 고하는 건 어떨까?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