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동중, 부자가 함께 하는 감동의 비전캠프부천동중학교(교장 김옥희)에서는 부자가 함께 하는 감동의 비젼캠프를 여름방학 중 개최했다. 두란노 아버지 학교 강사와 스텝진, 부천동중학교 교사와 교내 학생 및 아버지 20명을 대상으로 열린 캠프는 노래와 율동, 영상물 시청, 허깅연습 등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을 시작으로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 놓여 있던 벽을 허무는 행사로 시작됐다.
아버지와 아들은 강연을 들은 뒤 편지를 나눴고 비젼을 발표했으며 아버지는 이를 격려했다. 세족식으로 아버지에 대한 감사의 표현을 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문의 032-343-3115
중앙초, 도전학력 향상캠프부천중앙초등학교(교장 박태연)는 방학 중 교사와 자원봉사 학부모 학습보람교사가 함께 1-3학년 기초학습부진 및 교과학습부진 학생을 지도하는 『도전 학력향상 캠프』를 실시했다. 학기 중에도 읽기, 쓰기, 셈하기 영역에서 부진경향을 보이는 학생을 대상으로 기초학력 부진 교실을 운영하고 있지만 올해는 다양한 방법으로 학년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친절한 선생님께 개별지도를 받으니 공부가 머리에 쏙쏙 들어온다”, “ 친구들과 공부도 하고 맛있는 점심도 먹으니 좋다” 고 말했다.
문의 032-070-7096-6302
신흥초, 방학 중 보육보금자리 프로그램 운영부천신흥초등학교(교장 문제술)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1-3학년 희망학생들을 대상으로 보육 보금자리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NIE 교육, 창의학습, 신체활동, 만들기 활동, 영어교육, 교과보충학습 등으로 운영됐으며 학생들의 방학과제를 돕고 점심을 챙겨주는 등 사랑과 친절로 학교가 보육 기능을 담당하는 안전한 보육과 교육활동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인성교육과 취미, 소질 계발 등 내실 있는 교육활동과 보호로 맞춤형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해서 참여 학생과 학부모, 지역사회의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032-675-680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