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구미점]여행 필수아이템 가방, 쌤소나이트로 가볍고 튼튼하게
노트북보다 가벼운 다양한 제품 전시…고강도 초경량, 최고의 디자인상 수상
100년의 역사를 지닌 장인의 가방 쌤소나이트 구미점(대표 김미자)이 구미 금오산 4거리로 이전해 더욱 넓어진 매장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을 맞고 있다.
“방학과 휴가시즌에 정말 많은 분들이 쌤소나이트를 찾아 주셨어요. 요즘은 평소에도 여행용 가방과 소품을 구매하려는 손님들의 발길이 부쩍 늘었어요”라고 설명하는 김 대표는 새롭게 이전해 넓어진 매장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건물 바로 뒤에 마련된 전용 주차장을 통하며 매장으로 직접 들어 올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좋다. 주차장 입구는 K2매장에 마련된 골목길로 들어서면 된다.
레드라벨로 젊은 신세대 마니아 공략
매장이 넓어진 만큼 다양한 상품이 눈을 더욱 즐겁게 한다. 또 새롭게 런칭한 레드 라벨은 젊은 소비자들이 쌤소나이트의 주요 타켓을 중장년층으로 생각하는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 실제 대학생들에게 디자인을 공모하여 젊은 감각에 한발짝 더 다가 갔다.
또한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최고 디자인상을 수상하는 등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정 받고 있다. 새로운 소재로 독특한 디자인이지만 생활에 편리하도록 사용하는 사람에 의해 직접 디자인되어 반응이 더욱 뜨겁다.
젊은 여성은 물론 남성들이 선호하는 빅백이나 백팩 등 2~30대 젊은 고객의 취향을 그대로 반영했다. 가방에 로고가 디자인 된 레드 라벨이 독특하면서 강력한 인상을 주고 있다.
쌤소나이트, 혁신적 소재의 코즈모라이트 선보여
기존의 가방의 무게에 짐까지 더한다면 먼 곳에 어학연수가는 어린 자녀의 무거워지는 어깨 걱정은 이제 잊어도 좋다. 혁신적인 소재인 CURVE로 고강도 초경량의 무게 실현한 코즈모라이트(Cosmolite)가 런칭, 이번 여름 학생들의 여행길을 한층 가볍게 하고 있다.
“노트북 보다 가벼워 아이들이 충분히 끌고 옮길 수 있어 여행용 가방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다”고 김미자 대표는 설명했다.
여성이나 아이들의 여행길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는 샘소나이트로 먼 길 혼자보내는 부모님 마음도 홀가분 해질 것 같다.
매장 확장 이전 오픈기념 사은 행사도 다양
지난달 20일 매장 이전 확장 오픈기념식을 갖은 쌤소나이트 구미점은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에 따른 다양한 사은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20만원상당 구매고객에게는 여행용 목베게와 10만원 상당 고객에게는 파우치 등 다양한 사은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쌤소나이트 구미점 054)458-5595
취재 김나경 리포터 inloveing@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