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뮤지컬이 대형화되고 화려해지는 것에 반기를 든 작품이 있다. 단 두 명의 배우와 하나의 무대로 구성된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가 바로 그것이다.
이 작품에서는 두 남자의 우정을 넘어선 인생 스토리가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100분 동안 펼쳐진다. 우정과 성공을 위해 각자가 치러야 하는 대가들, 그리고 우리의 인생 터닝 포인트에서 내리게 되는 선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2인극인 이 작품에는 총 4명의 배우가 캐스팅 됐다.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역에는 류정한과 신성록이, 30년 동안 토마스에게 영감을 주는 친한 친구‘앨빈’역에는 이석준과 이창용이 열연할 예정이다.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관객들로부터 사랑하는 친구, 특별한 모임에 대한 재미있는 사연을 받아 당첨자에게는 뮤지컬 단체 관람과 함께 당일 기념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된 사연은 신문 광고에 개제되며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관객들에게는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www.playdb.co.kr에서 할 수 있다.
두 남자의 우정이라는 보편적인 메시지를 통해 우리 인생에서 놓쳐서는 안 될 감정들과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해 볼 수 있게 해 줄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7월 13일부터 9월 19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문의 1588-5212
김기정 리포터 kimkichoung@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