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구청장 박춘희)는 오는 7월 22일(목) 오전 10시30분 송파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메가스터디 손주은 대표 특별강연회를 개최한다.
여름방학을 맞은 관내 유치원을 비롯한 초, 중, 고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급변하는 교육정책과 환경 속에서 1등하는 공부, 100점 맞는 공부를 위해 그간 무분별하게 사교육에 휩쓸린 결과 경제적 부담은 물론 자녀의 학습에 별다른 성과를 이루지 못한 많은 학부모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손 대표는 보다 궁극적으로 성공하는 삶을 위한 공부법을 안내해 줄 예정이다.
초청강사인 손주은 대표는 서울대 서양사학과를 졸업하고 사회탐구분야 스타강사로 활동하다 현재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의 대표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손 대표는 수차례 대한민국 대표 CEO상을 수상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기업의 경영자인 동시에 수험생을 가르치면서 터득한 공부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책 ‘고3혁명’의 저자로도 유명하다.
학부모 특강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송파구청 홈페이지(www.songpa.go.kr)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이날 행사에 앞서 송파구민회관 소강당에서는 관내 학부모 126명으로 구성된 ‘송파구 학부모 모니터링단’ 위촉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송파구 학부모 모니터링단은 관내 유초중고 학부모 중 교육에 관심과 열의 그리고 변화를 갈망하는 우수한 자질의 학부모를 학교별로 1명씩 선발하여 구성한 단체로 신규 교육지원사업 발굴건의, 구의 교육지원사업에 대한 모니터링 등 학부모의 입장에서 교육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담아내는 역할을 하고 있다.
‘송파구 학부모 모니터링단’은 2008년 약 80명의 학부모에서 시작하여 그간 교육현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왔으며 구는 앞으로도 교육지원사업에 학부모의 목소리를 더욱 많이 반영할 예정이다.
문의 송파구청 교육지원과 (02)2147-2360, 237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