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역량있는 작가50인 ‘현대미술 탐험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우리나라의 역량 있는 작가 50인을 한 자리에 모아 교육적이면서도 흥미로운 테마의 작품을 감상해보자. 미술 감상을 통해 감수성이 예민한 시기의 아이들이 자기감정을 따뜻하게 하고, 아름답게 표현하며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누구나 어린 시절은 존재하지만 점차 나이가 들면서 그 모습을 감추며 하는 것이 일상이다. 하지만 그런 세계를 언제든지 재구성 할 수 있는 마력을 지닌 자들이 예술가이다. 그런 점에서 이번 전시를 기획한 김래환 조각가는 “이번 50여명의 예술가들이 심혈을 기울여 창조해낸 작품이 경기도문화의 전당에 모인 것은 마치 ‘해리포터’의 마술축제를 개최하는 만큼 특별하고도 의미있는 일”이라고 표현했다.
현대미술 탐험전은 지루하고 딱딱한 미술작품에서 탈피하여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조각, 영상, 회화, 설치미술, 사진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더욱 흥미롭게 미술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전시에는 우리나라의 촉망받는 작가들로 구성되어 한국 현대미술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여름방학에 기억에 남는 전시를 아이들에게 선물해보자.
일시 7월 10일~8월 29일
장소 경기도문화의전당 대/소 전시장
입장료 1만원
문의 031-230-3244
오은정 리포터 ohej0622@nat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