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태인 경매심화과정 개강
(주)디지텔 태인에서 전담 컨설턴트와 함께 가는 임장중심수업 경매심화과정을 개강한다. 해석이 어려운 특수물건현장(수익형 물건, 주택, 재개발/재건축물건) 등을 전문가와 직접 찾아가는 수업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경매심화과정이 6월 28일(월)부터 시작한다.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4주간 집중적으로 진행되는 심화과정 수강생은 수료 후 1년 내에 전담 컨설턴트의 무료 컨설팅(최종권리분석 확인 및 입찰가 산정 등)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일반 교육업체에서 이론을 마친 일반인들이 직접 경매에 참여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권리분석과 현장경험 부족으로 나타나고 있다. 풍부한 현장 경험과 이론을 겸비한 국내 유수의 호화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 태인은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심화된 경매과정을 습득할 수 있다.
문의 (02)3486-9770, 9907
소웅최면상담 공개 강좌
불면증, 화병, 우울증 등 각종 스트레스 질환 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맞춤형 마인드컨트롤을 처방하는 소웅최면상담소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4회로 구성되는 공개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첫째 주 토요일 2시에 진행되는 강좌는 무료이다.
문의 (02)518-3270
''영화 블렌하임'' 테라스 상가 및 회사 보유분 오피스텔 분양
중심상업지 최하 분양가로 관심 집중
영화건설의 ''블렌하임'' 오피스텔 및 상가가 2차 회사보유분을 분양하고 있다. 상가는 지하1층 및 지상2층으로 되어있다. ''영화 블렌하임''은 중심상업지역의 대로변 코너에 위치하며, 캐널웨이와 수변공원을 끼고 있어 입지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도심업무 및 쇼핑·생활편의시설들을 가까운 곳에서 이용할 수 있고, 주변에 캐널웨이와 수변공원, 여기에 들어설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들이 있어 이국적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주변 상가 시세 3.3㎡당 3분에2가격의 최하 분양가로 상가를 분양할 예정에 있다. 옥상에 하늘정원을 설치해 캐널웨이 조망을 가능하게 만들었고, 주민공동 회의실, 매립형 에어컨, 빌트인 시스템 등 2,000만원 상당의 풀옵션이 제공된다. 또한 2월 11일부로 아파트 양도세 감면이 끝나 투자자들이 오피스텔, 상가, 오피스처럼 수익형부동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청라란 지역적인 특색으로 높은 수익률과 시세차액까지 기대 할 수 있다. 영화 블렌하임 ''오피스텔은 총부채상환비율(DTI) 규제대상에서 제외되며,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계약금을 한시적으로 1,2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로 분양을 하고, 분양가는 마지막으로 3.3㎡ 600만 원대부터 있다. 상가는 계약금20% 중도금전액 무이자로 분양을 하고 입주는 2012년 6월 예정이다.
문의 (032)859-021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