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지방선거 시의원 출마자 원주시 가선거구 (지정면, 문막읍, 부론면, 귀래면, 호저면)
기호 1-다 이병규 (한나라당)...농민의 대변자 역할을 하겠다.
1965년 (44세)
학력 : 상지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졸업(석사)
경력 : 호저면 이장협의회회장(전), 호저면 영농협의회장(전), 고산리새농촌건설운동 추진단장(전)
재산 : 1억316만5천원 납세 : 3천488만3천원
병역복무 : 복무함
전과 : 없음
● 원주시정 활동에서 중점을 두고 추진하고 싶은 사업 :
원주시 친환경 농.축산물의 재배 확대 및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고 친환경 농.축산물 소비를 활성화하는 방안으로 도.농 상생 로컬푸드 지원정책을 추진하겠다.
고령화된 농촌을 위하여 의료.여가.복지 정책 강화와 더불어 의료서비스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농촌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
● 50만 도시를 향한 원주의 과제 :
저탄소녹색성장 및 농촌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한 녹색 생활환경 정비 및 녹색 여가공간을 마련하겠다.
원주시 도.농 교류 활성화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농촌관광인프라 구축 및 관광 상품을 개발.홍보할 수 있는 지원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
원주시 농업.농촌의 실질적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관.산.학.연의 TF팀을 구성.운영하여 농민들의 실질적인 소득증대 및 부가가치 창출을 위하여 노력하겠다.
● 출산율 격감의 원인과 대책 : 출산율 격감의 원인은 농촌에서의 교육이 어렵기 때문이다. 따라서 도.농 교류 활성화로 농가의 소득 증대가 이뤄져야 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