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위해 6월 27일, 골든벨 행사 개최!!
지난 5월 16일(일) 두산동아(주)가 주최한 전국 초등수학 학력평가에서 솔빛학원 초등부 약 60여 명의 학생들이 출전, 거의 대부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금상 20여명, 본선진출 10명 등, 또 얼마 전 치러진 한국수학인증시험(KMC)에서도 두 명의 학생이 본전에 진출하는 영광을 얻었다. 이 뿐만 아니라 매년 두 차례 응시하는 PELT에서도 약 20 여명의 학생이 스탠다드 1급을 획득하였다. 이처럼 근래 일반 초등학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러 수상 실적을 나타내고 있는 솔빛학원에 많은 학부모가 주목하고 있다.
솔빛학원 초등부는 어떤 학원인가?
솔빛학원의 초등교육은 크게 수학과 영어로 나뉘며 별도의 영재교육 가우스 반을 운영하고 있다. 솔빛 수학 프로그램은 철저한 수준별 학습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수준을 고려하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창의 수학을 진행하여 아이들의 사고력을 자극, 성장시키고 있다. 따라서 이러한 수준별 학습이 아이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를 자극하고 집중력을 향상시켜 좋은 결과를 이뤄낸 것으로 생각된다.
솔빛 영어 프로그램은 확인영어 프로그램을 주축으로 다 경험의 선생님들의 섬세한 관리와 지도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솔빛학원의 확인영어 관리는 확인영어 본사에서도 인정, 얼마 전 전국 최우수 ‘대상’학원으로 선정되었다. 여기에 회화학습과 문법학습을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공인인증시험과 중등 영어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솔빛학원 나름의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따라서 공인시험 자격증과 중등학습을 병행하여 아이들의 성취감을 높이고 있다.
솔빛학원 영재교육 가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솔빛학원 중등 영재교육은 유레카와 루테프로 많은 학부모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이 최근 시, 도 수학·과학 경시에서 우수한 성과를 얻어 학부모들의 많은 문의가 따르고 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초등 영재교육인 가우스가 모태가 되었다는 것을 말하고 싶다. 능력 있는 아이들을 더 키워줄 수 있는 수월성 교육을 실시하여 과학과 수학의 심화, 선행학습으로 지역 영재 발굴에 앞장서고 있다.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자주 한다고 하는데?
아이들이 공부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다. 그러나 즐거운 마음으로 공부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따라서 솔빛학원에서는 적극적, 능동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 동기부여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 가령 어린이날, 할로윈 데이 등을 맞아 동기 부여 행사를 하는 것이 이에 해당한다. 특히 올 6월 27일에는 <도전! 골든벨>이라는 학습 이벤트를 개최한다. 친구와 함께 짝을 이루어 그 동안 갈고 닦은 공부 실력을 발휘하는 행사다.
문의 : 253-322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