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거제 상동에 있는 ''미트락 고기뷔페''(대표 장용석)가 지난 5월 26일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미트락은 거제사랑평화봉사단(단장 이상헌)의 도움을 받아 고현동과 상문동에 사는 어르신 200여분을 모시고 점심을 배풀게 된 것.
미트락 장대표는 "개업한지 3년이 되는 동안 지역민들의 도움으로 이만큼 성장하게 됐다"면서 "이익의 지역환원을 위해 어른들을 모시고 조그만 정성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장대표는 앞으로 2달에 한번씩 지역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대접을 계속해 나갈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를 함께 주관한 거제사랑평화봉사단은‘거제노인복지센터(센터장 김정인)’도움으로 어르신들을 계룡산온천에서 목욕봉사를 했다.
2004년 창단된 거제사랑평화봉사단은 ‘침’과 ‘뜸’으로 노인 건강을 돕는 활동에 주력하고 있고 거제지역 경로당을 순회하면서 건강 강의로 통해 노인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있다.
이상헌 단장은 “그동안 ‘지구시민 1달러 깨달음’ 운동을 펼쳐 시민 1명당 1000원씩을 모아 UN(국제연합)에 전달했고 그중 30%의 수익으로 독거노인 등 소외이웃 돕기에 쓰고 있다”고 이날 점심 봉사활동의 배경을 설명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