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마도서관, (야간) 책 속의 음악나들이 5월 강좌
갈마도서관에는 책속의 음악나들이 강죄를 5월 26일 저녁 7시 30분~9시까지 연다. 이번 강좌는 파바로티와 친구들이며 장석근 GS엔터테인먼트의 강의로 진행된다. 지하 시청각실에서 있으며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둔산도서관, 어머니 독서코칭 특강
둔산도서관에서는 "엄마가 공부해야 자녀가 성공한다" 는 주제로 어머니 독서코칭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받는 최고의 선물 “어머니의 책 이야기”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 하고자 독서코칭전문가를 초청한 강의다.
1. 운영일시 : 2010. 5. 27(목) 10:00 ~ 12:00
2. 장 소 : 둔산도서관 시청각실 (3층)
3. 대 상 : 지역주민 90명
4. 내 용 : 어머니 독서코칭 클럽 1단계 “엄마가 공부해야 자녀가 성공한다”
5. 강 사 : 조성진(국제인증코치,한국프로코치,경영학 박사)
6. 접 수 : 개강일까지 전화 및 방문신청
문의: 471-2572~3
한밭도서관, 큰소리 영어 학습법」저자를 초청하여 강연
한밭도서관에서는 ‘평범한 사람들은 모르는 가장 단순한 영어학습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큰소리 영어 학습법」 저자초청 강연회를 연다. 이번 강좌는 곽세운(‘큰소리 학습법’의 저자)씨의 진행으로 6. 12(토) 오후 2시에 한밭도서관 회의실(지하1층)에서 있다.
문의: 580-4263
다문화아동센터.다문화도서관 개관
대전지역 다문화가정 아동들을 위한 60평 규모의 다문화아동센터 ? 다문화도서관 도서관이 5월 1일 개관식을 가졌다. 도서관에는 1천여권의 아시아책 등을 구비해 놓고 있다. 대전지역에서 처음으로 개소하는 다문화아동센터 ? 다문화도서관은 3천여명의 결혼이주여성들과 2600여명의 다문화가정 아동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책을 보며 꿈을 키워나갈 소중한 보금자리가 되고 있다. 또한 비(非) 다문화가정 아동들도 방문해 다문화가정 아동들과 함께 교류하며 다문화 의식을 함양하여 성숙한 다문화 사회의 초석을 마련하는 소중한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다문화아동센터?다문화도서관은 임대비, 공사비, 교구재비, 연월세 등 모금목표액 4천만원 중 현재 3564만원 모금중으로 시민, 교회, 단체들의 후원으로 마련하게 되었다.
조용숙 리포터 whdydtnr71@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