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단설비 아파트형 공장에 투자 꿈틀
* 벤처메카에 건설 최고의 비즈니스 환경제공
* 임차료 테헤란로 절반 수준
* ‘대성 D-폴리스’통팔달의 요충지
문화와 자연을 닮은 친환경 아파트형 공장이 뜬다.‘대성 D-폴리스’는 서울 가산동 디지털단지에 30층 규모의 초대형 아파트형 공장을 선보인다.
대성산업은 금천구 가산동(옛, 아주레미콘 부지) 국내 아파트형 공장으로는 초대형 규모인 연면적 159,000㎡의‘대성 D-폴리스’를 분양한다.‘대성 D-폴리스’는 각각 29층,30층 높이의 트윈타워로 세워지며 2012년 10월 완공예정이다. 전용면적 기준으로 82㎡~146㎡의 다양한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양천, 광명시내, 북악산, 관악산 등 동서남북의 360˚ 조망이 가능하다. 인근 아파트형 공장이 15층 내외의 규모임을 감안하면 가산디지털단지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형 공장은 일반 오피스텔 등 수익형 상품에 비해 수익성이 좋으며 더욱이 각종 자금과 세제지원까지 더해지는 매력적인 투자 상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실입주자에겐 정책자금 지원과 더불어 취,등록세가 100% 면제되고 입주 후 5년간 재산세와 종합토지세가 각각 50% 감면된다. 아울러 강남권 오피스 분양가의 절반 이하의 금액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는 것도 매력적이며 관리비도 강남 등 도심권의 1/7~1/10 수준이다
그린(Green)을 담은 아파트형 공장!!
‘대성 D-폴리스’는 ‘자연과 사람이 융화하는 공간’,‘여가, 만남, 커뮤니티와 비즈니스를 함께하는 공간‘으로 구성한다는 계획이다. 열린광장, 이야기정원, 옥상정원, 하늘공원, 쌈지공원, 갤러리정원, 생태정원 등 친환경으로 꾸며진다. 또한 저탄소 녹색성장을 실천하는 에너지 절감시스템, 신재생 에너지 사용, 자원재활용 계획, 재활용수(우수)를 조경용수 및 청소용수 사용, 재활용수(중수)를 이용한 세정용수 사용, 태양광집열판을 이용하여 공용부 전력에 사용 및 지열시스템을 도입하여 옥외공간 바닥조명용 등 에너지를 절감하는 저탄소 녹색성장 건물로 변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계획된 첨단 생태 아파트형공장이라 할 수 있다.
‘대성 D-폴리스’서부간선도로 변에 접해 있어 서해안 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남부순환로 등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계획으로 더욱 편리한 교통의 요충지역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지하철 1,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 출,퇴근 시 용이하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