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1958년생
학력 : 금대초교, 대성중, 태백기계공고, 상지영서대 중퇴, 연세대 고위관리자과정 수료
경력 : 백운산한우리회 회장, 판부면바르게살기위원장, 판부주민자치위원회부위원장, 판부산악회 사무국장, 판부생활체육회이사, 판부의용소방대원, 치악라이온스 총무역임
● 출마 이유
주민과 소통하는 생활 정치를 통하여 어렵고 힘들 시기에 주민들과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어 살기 좋은 우리 지역을 만들어 나가고자 한다.
도시와 농촌의 장점 및 단점을 살려서 서로 공유하며 많은 것과 모자람을 나눌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시정을 견제하며 사사로이 새는 혈세를 막는 생활 정치 실현에 앞장서는 미래형 정치인이 될 것이다.
읍·면·동 행정이야 말로 주민과의 소통이 절대적인 조건이 되어야 하며, 도시와 농촌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다.
● 올바른 지방의회의 상
지역 발전은 물론 원주 시정을 견제하며 시민의 혈세가 바르게 집행되는지 살필 것이며, 문화, 교육, 경제, 교통의 선진지로 만들어 나가겠다.
● 공약
■원주 최대 인구 밀집 지역인 단구동민들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상권 활성화와 안정된 생활 보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농촌 지역인 판부·흥업면의 발전 속도를 저해하는 각종 행정 규제들을 완화하겠다. ■판부면의 특색을 살려서 관광 휴양 타운과 전원 마을의 토대가 되게 할 것이다. ■교육의 중심지인 흥업면을 학생과 주민이 융합해 교육 중심의 메카로 발전시키겠다.
문의 : 011-361-790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