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과학 기반의 영어 콘텐츠를 공급하고 있는 (주)뉴로사이언스러닝(대표 최인태)은 오는 4월28,29일에 서울 대치동 컨벤션 마벨러스 세계적인 두뇌과학 전문가들은 물론, 국내·외 교육관계자들이 두뇌과학을 활용하여 영어를 더욱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와 의견을 나누는 장을 마련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효과적인 영어학습을 위한 두뇌의 이해(Brain Based Learning For English ’란 주제로 열리며, 영어 학습과 관련된 최신 두뇌과학정보와 함께 두뇌과학을 활용한 영어지도 및 학습법에 대한 강의, 두뇌과학을 기반으로 설계된 영어 학습 프로그램의 소개로 구성된다. 특히 우리나라의 ‘영어 교과서, 영어 동화책 열풍’에 부응하여, 두뇌과학을 활용한 구체적인 영어독서 지도법 및 학습법에 대한 강의를 마련했다. 아이들이 즐거운 영어 독서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강연자로는 미국의 저명한 심리생리학 박사이며, 디스커버리에서 기술혁신상, 2000년 토마스 알바 에디슨 특허상을 수상한 Scientific Learning社의 빌젠킨스 박사, 전 세계 70개국에서 활용하고 있고, 40개의 교육분야 상과 각국 교육부 인증을 받은 두뇌 기반 어학용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개발한 DynEd社의 렌스놀즈 박사, ‘자발적 다독법’ 이론의 권위자인 한국영어독서교육학회 신규철 회장, 정신과 전문의이며 의학박사인 하이퍼포먼스 브레인 연구소의 박형배 소장, 『뇌과학으로 알아보는 혁신적 영어교수학습법』 저자, 박 순 선생이 참석한다. 참가비는 하루 참석 4만원, 양일 참석 7만원이며 중식이 제공된다.
참가신청:1544-3377www.nslearning.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