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62년생 (만 48세)
·학력 : 명륜초교, 원주고, 강원대 약학과 졸업
·경력 : (전)원주시약사회장, 개운동 생활체육협의회장, 원주중학교 운영위원장, (전)GTB 강원민방 시청자 자문위원, 개운새마을금고 감사, 원주시 건강도시자문위원
● 출마 이유 = 지역 간 균형 발전으로 안정 속에 성장하는 건강 도시 원주를 위해 성실하고 힘 있는 심부름꾼으로 일하고자 한다. 복지 향상과 건강 도시를 위해서는 전문가가 필요하다.
특히, 혁신 도시 내 건강과 관련한 일부 공공 기관이 이전함에 따라 개발이 늦어지고 있는 동부권 지역 일대 건강 산업, 환경 개선사업, 복지 건강 마을조성, 사회 마케팅을 통해 이 지역을 개발하는 것이 절실한 때이다. 정직한 실천으로 지역 주민을 위하고 원주의 미래를 책임지는 시의원이 되고자 한다.
● 올바른 지방의회의 상 = 열린 의정을 실현하고자 한다. 그러기 위해 의정 활동이 활성화 되고 주민들의 행복 지수를 높이는 실질적인 성과를 얻기 위해 지역민과 대화의 장을 마련하여 주민들의 의견을 시정에 적극 반영토록 하겠다.
● 공약 = ■열린 의정의 실현 ■교육 환경 조성 ■환경 사업 및 문화 마을 조성 ■복지 시설 및 사회적 약자 편의 시설 증대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 상품 홍보
문의 : 011-361-200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