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채움 한의원 이현우 원장
결혼 8년 차 되는 박정숙(가명 39세)씨는 첫 아이를 낳고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은 현실이라는 말을 실감했다. 연애시절에는 그렇게 자신을 떠받들고 살았던 남편이 조금씩 변하고 있다는 사실이 느껴졌기 때문이다. 아이를 낳고 난 후, 잠자리에서의 자신감이 사라지면서 질이 넓어졌다는 게 마치 자신의 잘못인 양 괜한 피해의식도 생기게 됐다. 임신과 출산으로 질이 밑으로 처지고 늘어지게 되면 외관상의 문제뿐 아니라 성적으로 만족감이 떨어지게 된다. 특히 남자가 느끼는 성감이 크게 저하될 수 있어 성관계에 흥미를 잃게 되고 횟수도 줄어들 게 된다.
여성의 질은 비단 출산 뿐 아니라 성교를 시작하면서부터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해 중절수술 및 잦은 성관계, 임신, 출산 등 여러 원인으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거나 이완을 겪게 된다. 러브한방 성형술은 출산이나 잦은 성관계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질과 회음부 주위 근육이 이완됨에 따라 감소된 성감을 최대한 극대화시키기 위한 침술법이다. 단순히 질 입구만 좁혀주는 것이 아니라 질벽 외에도 바깥쪽의 근육과 근막까지 강화시키므로 성관계 시 좋은 느낌을 살리고 분비물 상태도 양호하도록 높여주는 침술법이라 할 수 있다. 한편으론 매선요법이라고도 하는데 매선요법은 실이 들어있는 침을 근육층에 놓으면 주변 근육이 탄탄해져 주름이 펴지는 효과가 나타난다. 이는 질 수축력을 복원시킬 뿐 아니라 골반강내 혈액순환촉진 및 냉 대하, 질염, 월경불순, 생리통 등 여성 질환을 치료하는 효과까지 있다.
질성형의 원리는 뇌척수의 흐름을 바로 잡아주는 것이다. 여성 호르몬은 뇌하수체를 통해서 명령을 전달받는다. 그런데 이 뇌하수체 흐름이 좋지 않으면 뇌의 전달이 약해져 내부 장기의 변화가 오고 골반이 쳐진다. 골반이 쳐져 있으면 생식기도 쳐지게 되고 이로 인해 각종 질환이 생기며 기능들도 저하된다. 요실금, 생리통, 하복부냉증, 변비가 오고 성생활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질의 탄력 저하로 성감도 약해진다. 한방을 이용한 질 성형은 침으로 여성 호르몬에 영향을 미치는 뇌하수체의 명령체계를 바로 잡는 치료이다. 매선을 이용해 방광경락과 비뇨기 근육을 강화시켜주는 것으로 넓어진 질을 좁혀주고 근육이 강화되는 효과가 있어 중년의 행복한 성생활에 큰 도움이 된다. 러브성형을 부부가 모두 시술을 받은 경우, 한쪽만 시술을 받았을 때 보다 만족도가 매우 커서 예전에 느껴보지 못한 자신감과 삶의 활력이 생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