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62년생
학력 : 우산초교 졸업, 대성중?고등학교 졸업, 상지대 영어교육학과 졸업
경력 : 원주시의회 의원(현), 우산동 터미널이전공동화 대책위원장, 우산초등학교 총동문회장(전)
● 출마 이유 = 지금까지 원주시의회는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기능보다 도시 외연의 확대에만 치중해 왔다. 그 결과 구도심의 공동화는 심각하게 무너진 상태이다. 본인은 최대한 구도심 활성화에 노력하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
● 올바른 지방의회의 상 =본인은 지방자치 시대에 걸맞게 지방의 경쟁력을 높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의회의 역할과 기능에 충실해야 한다. 또한 시민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올바른 지방의회의 상이라고 생각한다.
● 공약 = ■ 본인이 가장 중요시 생각하는 것이 도시의 구도심이다. 따라서 구도심 활성화에 힘쓰겠다. ■ 시외버스 터미널 이전 부지에 수산물 도매시장이 건설되도록 힘쓰겠다. 오랫동안 의논되어 왔지만 아직까지 이루어 지지 않고 있다. 현실적으로 다가서 수산물 도매시장이 꼭 들어서도록 하겠다. ■ 우산동은 오래된 동네다. 그러다 보니 노인들이 많다. 따라서 노인복지회관을 설립해 우산동 주민 모두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 상지대 앞 대학로를 테마거리로 조성해 우산동의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겠다. 스쿨버스운영으로 대학교 앞의 경제가 어려워 졌다. 앞으로 주민과 대학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거리를 만들도록 하겠다. ■ 원주시 주택 담장 허물기 사업을 벌여 이웃이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도록 하겠다.
문의 : 011-361-455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