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봄기운이 완연하게 느껴지는 요즈음에는, 자신의 지난 일들을 되새기며 되돌아보는 여유를 가지게되는 것 같다. 가장 잘나가던 때가 그립기도하고, 잊혀지지 않을, 가슴속 깊이 간직한 자신만의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며 약간의 미소를 머금기도 하는 이즈음이다.
살면서 느끼는 여러가지일들이 쳇바퀴처럼 굴러가면서, 어느듯 여기까지 와버린 현실이 아쉽게도 느껴지는 것 같다. 누구는 얼굴이 여위어져서 고민이지만 어떤분들은 늘어나는 얼굴의 볼살과 쳐짐으로 일그러진 라인을 안타까워 하는 분들도 많다.
얼굴의 지방은 볼살부위와 팔자위 턱과의 연결부위에 집중적으로 생기게 되며 시간이 지나면서 늘어난 볼륨의 무게로 처짐이 같이 동반되기도 한다. 얼굴의 처짐을 개선하기위해서 피부나 그밑의 결합조직들을 당기는 시술을 받아보지만 얼마안가서 다시 처지는 경우들을 대할때면 시술자나 시술을 받는 사람 모두가 당황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런경우에는 얼굴의 지방을 적당히 흡입해서 지방을 줄이면서 동시에 표층지방흡입을 통한 피부탄력증대효과를 누리게되는 시술이 도움이 된다. 경우에 따라서는 당김술과 같이 시행도 할 수 있는 것이다.
대개 지방흡입술이라고 하면 몸매흡입술만 생각하지만, 얼굴에도 부분적으로 많아 보이는 지방을 흡입으로 치료할 수가 있다. 그래서 원하는 정도의 작은 얼굴에 가깝게도 될 수가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볼살의 심층지방이 많은 경우도 있는데 이럴때 볼살의 심층지방제거술과 함께 시행한다면 나름대로 갸름한 라인을 가질수가 있는 것이다 .
물론 지방흡입술의 가장많은 휴유증인 울퉁불퉁함이나 과도한 흡입으로 인해 꺼짐등이 생기지 않기위해서는 경험 많은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과 치료가 요구된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얼굴사진을 찍어보고 나온부위와 들어간 부위를 체크하고 일그러진 라인부터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시간이 지날수록 나아지기 보다는 점점 망가지는 얼굴선을 적극적으로 살려보는 지혜도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예방보다 뛰어난 치료는 없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생각하면서 항상 예방하는 지혜로 살아간다면 삶 자체도 그렇게 힘들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예방!! 요즘처럼 많이 사용되는 경우는 없는 것같다.
문동성 원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