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센텀병원(대표 서윤석)은 지역 개원의와 기업체 및 각종 단체 등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보다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지원센터(MCRC-Masan Centum Referral Center)를 개설했다.
2월 16일부터 가동된 마산센텀병원 고객지원센터는 병원본관 1층 외래 전면에 유리로 된 별도의 공간으로 마련돼 간호사 및 사회복지사를 전담요원으로 배치하고있다.
이 센터는 그 동안 수차례에 걸친 간담회 및 의견수렴을 통한 욕구조사에 따라 지난 12월부터 단계적으로 추진되어 왔다. 원내 OCS(자동처방전달시스템), EMR(전자의무기록)과 연동되는 전산 프로그래밍, 전화, 팩스 등 각종 기자재를 구비해 빠르고 정확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윤석 대표이사는“변화 속도가 빠른 오늘날 환자를 위한 새로운 전략과 서비스에 대한 실천적 개선책이 필요다"며“관절·척추·수지 전문병원의 역할과 함께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유기적이고 질 높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객지원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낮 12시30분까지이며 전화 또는 팩스로 예약이 가능하다.
문의 055-249-9644~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