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구청장 배덕광)는 2월 2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해운대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KNN과 함께 해운대행복나눔아카데미를 개최한다.
행복한 부산 경남 시민 만들기 프로젝트 일환으로 열리는 지역민방KNN의 행복나눔강좌는 부산 경남지역을 순회하면서 개최할 계획이며 부산 해운대구에서 해운대구청 후원으로 첫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부산 수영구 소재 매트로병원 조철민원장의 건강한 허리디스크, 건강한 목디스크와 인기 방송인겸 탤런트 전원주님의 영원한 이등인생은 없다를 강연하여 건강과 자기계발에 대한 희망의 메세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철민원장은 국내에 목인공디스크수술을최초로 도입하였고 아시아에서 연속 두마디 및 연속 세마디 목인공디스크 수술을 최초로 성공하여 인증 받은 것으로 유명하며 방송인 전원주님은 1939년 개성 출신으로 숙명여자대학교 국어 국문학과를 졸업하였으고, 1972년 TBC 탤런트를 시작으로 30년 동안 무명 생활에서 얻은 삶의 지혜와 현재의 모습이 되기까지 과정을 리얼하게 강연한다.
이 아카데미는 건강과 삶의 지혜에 관심 있는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시행되며 선착순 입장할 수 있다.
정순화 리포터 jsh0136@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