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시 건강가정지원센터는 2009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한다. 가족의 사랑이 담긴 가족사진을 공모하는 가족사진콘테스트에는 한 해 동안 가장 행복했던 순간, 기뻤던 날 들을 추억할 수 있는 가족사진을 짧은 사연과 함께 보내면 된다. 참가를 원하는 용인시민은 오는 21일까지 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신청서에 가족사진을 붙여 주민등록등본 등과 함께 용인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1차 심사 후 선정된 본선 출품작은 28일에 행정타운 문화예술원 전시실에서 전시된다. 1위 1가족 등 모두 4가족의 우수작을 선정한다. 또 14일 오후에는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영화산책이 마련된다. 용인 고3재학 중인 학생, 수능 수험생과 가족 총 116명을 대상으로 김량장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용인점에서 영화 ‘모범시민’을 상영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용인시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전화접수한 후 당일 오후 4시부터 티켓을 받을 수 있다. 031-323-718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