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마이스키 첼로 리사이틀
23일 부산문화회관
첼로의 음유시인 미샤 마이스키가 오는 23일 오후7시30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첼로 리사이틀을 연다.
이번 공연은 베토벤의 `모차르트 마술피리 주제에 의한 일곱 개의 변주곡''을 비롯해 마누엘 데 파야의 `스페인 민요 모음곡'', 드뷔시의 `첼로 소나타'',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의 `첼로 소나타''를 들려준다. 딸 릴리 마이스키가 반주를 맡아 부녀간의 기막힌 호흡을 보여줄 것이라고.
※문의:부산문화회관(607-6057)
유키 구라모토 피아노 콘서트
24일 부산문화회관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한국 데뷔 l0주년 기념 콘서트가 오는 24일 오후 7시30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뉴에이지 붐을 일으킨 유키 구라모토는 1998년 라이센스 음반을 출반하면서 우리나라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음반 13장을 발매했는데, 이중 여섯 장이 연달아 플래티넘(음반 100만장 판매)을 달성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유키 구라모토가 조지 윈스턴 이후 가장 인기 높은 뉴에이지 피아니스트라는데 별다른 이견이 없을 정도.
이번 공연은 한국의 음악 팬들로부터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그가 10년 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며 그동안 받은 사랑을 팬들에게 돌려주기 위해 준비했다.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레퍼토리인 `루이스 호수''를 비롯 `로망스'' `두 번째 로망스'' `영원한 사랑'' 등을 들려준다.
※문의:부산문화회관(607-6042·605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