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학습이 온다.-아다 멀티학습센터
아인슈타인처럼 생각하고 다빈치처럼 표현하기
11월 18일 오전 10시 30분 벡스코 2층 학부모 설명회 개최
지역내일
2009-11-06
(수정 2009-11-06 오전 8:59:08)
공교육과 사교육의 경쟁이 본격화 되고 대학입시 제도가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지금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은 자녀의 교육 문제에 대해 명확한 해답은 내지 못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는 어린 학습자들이 미래를 위해 지금 바로 준비해야 할 것에 대한 그 해답과 방법을 알려주고 변화하는 교육정책에도 실패 없이 꾸준하게 아동들의 학습능력을 신장하기 위한 새로운 대안을 소개한다.
아다 멀티학습센터 김종일 원장은 “어린 학습자들의 교육의 핵심은 이 아이들이 지금 하고 있는 모든 학습이 즐거워야 하고 이 즐거운 것들이 학습력 신장은 물론 창의성, 인성들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야 한다.”고 말하며 “특히, 인간은 어린 나이 일수록 통합적인 사고와 표현력이 강조되어야 하며 이러한 능력은 미래의 학습 방향을 결정짓는 핵심적이 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놓치기 쉬운 부분” 이라고 강조한다.
아다 멀티학습센터 에서는 한 개의 주제로 언어, 수학, 과학, 사회, 문화, 예술 을 동시에 학습하는 방법으로 오감을 통해 생각하고 표현하는 기본적인 뇌의 원리에 입각해 다양한 문제를 발견하고 그 해결전략을 구성하며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프레젠테이션 능력과 의사소통 능력을 신장하여 지금 하고 있는 학습은 물론 앞으로 하게 될 학습을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고 소개한다.
이번 설명회의 핵심은 “아는 것을 통해 모르는 것을 해결하는 능력”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서울이 아닌 부산지역의 최초 프로그램 출발이라는 점에서도 큰 의의가 있다.
설명회 참석 및 교육상담 : 731-734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