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집-이탈리안 레스토랑 ''플로리안(Florian)''
만원으로 이렇게 행복해질 수가!
카페라테, 아메리카노 등 맘대로 고를 수 있는 디저트에, 분위기도 Good~
지역내일
2009-09-08
(수정 2009-09-08 오전 7:54:12)
리조또
점심때 정확하게 8천원(부가세별도)으로 샐러드, 빵, 파스타에 디저트로는 에스프레소에서 카페모카, 아메리카노 등에 이르기까지 바리스타의 손길로 블렌딩된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맘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 다른 시간 역시 만원 한 장이면 된다.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카페 ''플로리안(Florian)''은 우리 입맛에 잘 맞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거품을 뺀 가격의 실속 있는 메뉴가 인기다.
점심시간 8천800원(부가세포함)에 샐러드, 빵, 파스타에 디저트로는 에스프레소에서 카페모카,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맘대로 골라먹을 수 있다.
차 한 잔만으로도 여유롭게 시간 보낼 수 있는 곳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까지 갖추고 있어 모임장소로도 좋은 플로리안
탁 트인 시원한 느낌의 메인 홀, 와인을 즐기기 좋게 한쪽 구석에 마련해 놓은 분위기 있는 공간, 오리엔탈 분위기의 소품들과 앤틱 가구로 꾸며진 공간 등 조금씩 다른 컨셉으로 구며진 공간이 산만함과 지루함을 덜어준다. 통 유리창 밖으로 동백섬과 누리마루, 해운대 바닷가가 시원스럽게 펼쳐져 차 한 잔을 시켜놓고도 여유롭게 한나절 정도 시간 보낼 수 있는 그런 곳이다. 여성들 취향에 딱 맞춘 음식에다 넓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조용한 분위기까지 갖추고 있어 모임장소로도 좋다.
카페 ''플로리안(Florian)’이 마음에 드는 것은 다른 곳에 비해 착한 가격도 가격이지만 무엇보다도 후식으로 카라멜마끼아또, 아이스 카페모카 등 내 맘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커피 때문.
와인, 스테이크, 스파게티와 신세대들의 입맛에 맞는 그라탕, 리조또, 피자, 샐러드 등 이태리 정통 음식과 우리 입맛에 잘 맞는 퓨전 이태리 음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부드럽게 입안에 착착 감기는 까르보나라, 토마토소스와 바질, 모짜렐라 치즈로 토핑해 마이 깔끔한 마르게리타 피자 등 다양한 이태리 정통 씬 피자도 맛있다.
''플로리안''은 부산대점(516-5498)과 남포동점(248-5498), 서면점(806-5498)도 있는데 서면은 샐러드 바로 운영된다.
● 메 뉴 : 스테이크, 스파게티, 에스프레소, 와인
● 위 치 : 해운대 마린시티 오류듀 2층
● 문 의 : 741-3327
정순화 리포터 jsh0136@hanmail.net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