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비치호텔(대표 신용익)이 한국관광공사로부터 ''2009년 굿스테이''로 인증받았다.
장승포동에 위치한 거제도 비치호텔은 아름다운 바다경치를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객실과 천연 해수욕조, 해녀가 잡은 해살물과 생선회 전문점, 생맥주 집과 패밀리 레스토랑의 부대시설이 갖춰져 있어 거제도를 관광하는 여행객들에게 푸근한 인상과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갈 수 있는 곳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최근 일반숙박시설(일반호텔, 모텔, 여관 등)을 대상으로 하는 중저가 숙박시설/서비스 인증 브랜드인 ''굿스테이(Goodstay)''신규 인증업체 164곳을 발표했다.
굿스테이(Goodstay)는 관광객들이 국내 여행 시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숙박시설을 확보·홍보코자 2006년 도입한 제도다.
인증업체에서는 주차장 차단막 제거 및 개방형 프론트, 밝은 조명, 깨끗한 침구 등 이용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굿스테이(Goodstay) 인증업체는 한국관광공사가 제작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간행물에 소개되며, 자동차 네비게이션에 사업장 위치 등록, 전국관광안내전화 1330을 통한 소개, 운영매뉴얼 제공 및 서비스 품질 교육, 굿스테이 브랜드 공동 광고 등 다양한 홍보마케팅 혜택을 제공받는다. 그 뿐만 아니라, 시설개보수를 위한 관광진흥개발기금 저리 융자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