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는 강남구 소재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와 마케팅능력 향상을 위하여 강남구 기업지원포털 ‘비즈강남’을 통하여 홈페이지빌더, 맞춤형 입찰정보, 영문무역거래정보, 산업별뉴스를 5월 22일 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강남구 기업지원 포털 ‘비즈강남’(http://biz.gangnam.go.kr)은 금년 1월부터 서비스를 개시하여 수만 건에 이르는 기업경영에 필요한 정보를 구축하여 제공하여 왔다. 금번에 무료 제공되는 홈페이지빌더는 중소기업이 원하는 홈페이지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홈페이지 제작 매뉴얼도 함께 제공된다. 어느 정도 홈페이지제작에 기초기식이 있는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원하는 대로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결재관리, 회원관리, 기본환경설정, 페이지관리, 메뉴디자인, 디자인관리, 웹프로그램관리, 통계분석 등의 관리자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맞춤형 입찰정보는 시설, 용역, 물품, 매각 등의 입찰정보를 업종별 지역별로 검색이 가능하며, 맞춤입찰메뉴를 통해 관심입찰에 대한 진행상황 등을 확인 할 수 있다. 영문무역정보는 최근 구매 및 판매를 희망하는 거래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산업별뉴스는 산업별 카테고리로 분류 되어 원하는 뉴스를 쉽게 골라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문의 (02)2104-199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