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뮤지컬 <요덕스토리>로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일본에까지 감동의 물결을 일으켰던 정성산 감독이 2009년 창작 뮤지컬 <위대한 show="">로 돌아온다.
이미 <요덕스토리>로 한국 창작 뮤지컬계에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온 정성산 감독이 이번에는 새롭게 즐거운 터치로 신작을 선보인다. 전작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뮤지컬, <위대한 show="">는 남한과 북한의 실상을 바탕으로 하되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독특한 사랑 이야기를 소재로 극을 끌어갈 예정이다.
평양 완소장교들과 섹시한 서울 미녀들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북한의 무료하고 틀에 박힌 당정을 일삼아 온 당 간부 조동팔이 어느 날 우연히 남한의 최고 인기 여가수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를 접하다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양한 에피소드로 다루고 있는 이 작품은 감독의 체험과 기발한 발상이 어우러져 보는 내내 관객들을 즐거움에 빠지게 할 것이다.
북한 사투리와 남한의 지방 사투리, 그리고 코믹 버전의 엉터리 독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시도하는 ‘들리는’ 코미디부터 신나는 음악과 춤 그리고 로맨틱한 남녀의 사랑까지 관객을 사로잡는 뮤지컬이 될 것이다.
작품의 기대만큼 출연진에 대한 기대도 크다. 그동안 공백 기간을 가지며 이번 뮤지컬을 준비해온 가수 김지훈의 컴백이자 뮤지컬 데뷔무대이다. 그리고 재치와 끼가 넘치는 개그맨 김진수와 아름다운 화성을 지닌 안수지, 신소희 등이 함께한다. 이들과 함께 방송 및 영화 그리고 뮤지컬 <청년 장준하=""> <사랑에 관한="" 다섯="" 개의="" 소묘=""> 등을 작업해 온 음악감독 송시현, 뮤지컬 <카바레> <와이키키 브라더스=""> <행진! 와이키키="" 브라더스=""> 등을 작업하며 실력을 인정받아 온 안무가 이란영 등 실력파 스텝진들이 함께 모여 2009년도 창작뮤지컬계의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이다.
일시 : 5월 3일까지, 화~금요일 오후 8시, 토·일요일 오후 3시/7시 (단, 5월 3일은 오후 3시 공연 1회, 월요일 공연 없음)
장 소 : 고양아람누리 새라새극장
티 켓 : 전석 3만5000원
예매문의: 1577-77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행진!>와이키키>카바레>사랑에>청년>위대한>요덕스토리>위대한>요덕스토리>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