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해서일까? 피부가 당기고 칙칙한 느낌이 든다. 보습과 미백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이 없을까? 건강을 위해 안전한 먹거리를 찾듯이 피부에도 친환경 화장품이 필요하다. 중앙로 B도로 중앙파출소 부근에 위치한 ‘잇츠스킨’이 국내 최초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라고 해서 찾아가 봤다.
한불 화장품과 서울대 출신 리더스 피부과 병원전문의가 만들어
코스메슈디컬(cosmeceutical)이란 화장품(cosmetic)과 의약품(pharmceutical)의 합성어로 기능성 화장품에 의약적 치료기능을 합친 새로운 개념의 기능성 제품을 말한다. 피부과 의사가 제품개발과 상품기획에 직접 참여하기 때문에 메디컬코스메틱, 닥터코스메틱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잇츠스킨’은 에스까다와 ICS화장품을 만든 한불화장품과 서울대출신 리더스 피부과 병원전문의가 공동 개발한 국내 최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숍이다.
전 품목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중저가 화장품
아무리 비싸고 유명한 화장품이라도 내 피부에 맞지 않으면 소용이 없다. 트러블이나 염증, 가려움, 건조뿐만 아니라 주름, 미백에 보습까지 해결할 수 있는 화장품이 없을까?
‘잇츠스킨’은 다양한 임상경험을 통해 피부를 연구, 분석하여 피부의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요즘처럼 경제가 어려울 때는 화장품 하나 고를 때도 가격 때문에 고민이 된다. 내피부에 맞으면서도 가격이 저렴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이라면 금상첨화. ‘잇츠스킨’은 일반 화장품과 비교해 중저가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고를 수 있으며 기능성 화장품도 타사제품의 일반 화장품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
너무 싸도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닐까?’ 의심이 들기 마련이다.
‘잇츠스킨’ 함재정 대표는 “중간도매상을 거치지 않는 한불화장품직매장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친환경 웰빙 화장품으로 피부의 보습 살려
화장품의 원료는 무엇일까? 가끔 얼굴에 바르면서도 어떤 원료로 만들어졌는지 궁금하다. 동물성 기름은 아닌지, 화학원료를 섞어 만들어 진 것은 아닌지 의심해보면서도 원료를 따져 보기는 쉽지 않다. 그러나 내 피부의 영양을 위해서는 꼼꼼히 따져보자.
‘잇츠 스킨’은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를 첨단 피부과학을 이용해 활성성분으로 만들었다.
또한 순도 높은 천연 원료 중심의 포뮬라와 방부제 사용 최소화를 통해 피부 안전성과 피부트러블을 방지한다.
‘잇츠 스킨’은 유기농법 성분이 피부균형을 찾아주는 친환경 웰빙화장품이기 때문에 내 피부에 깨끗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화장품은 피부타입에 따라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올바르게 선택하는 것이 좋다.
문의: 747-8706
잇츠스킨이 권하는 커플화장품 선물세트
비윤진 한방스킨로션=한방보약약재인 사초권백, 설련화, 혈갈을 달여 만든 고진단 진액과 국내산 인삼추출물, 순금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비윤진은 피부노화의 근원인 기, 혈, 음, 양을 보해 피부 자생력을 회복하여주고 건조, 탄력저하, 주름 등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고민을 동시에 해결하는 한방제품이다.
사진5>비윤진 한방스킨로션(남성세트)
비윤진 한방스킨로션=비윤진 한방스키로션은 중국 북경대 의대가 처방한 전통 미용성분인 고진단 진액으로 남성의 피부탄력을 살려주며 피부혈색을 개선하고 음주, 흡연으로 쌓인 독소를 제거한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거친 피부 결을 매끄럽게 하고 매일 면도로 손상된 남성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노화를 방지하는 인삼성분으로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고 번들거림을 잡아주는 매실, 활백, 추출물의 성분으로 상쾌함을 준다.
신효재 리포터 hoyjae@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