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멋-인덕원 삼성아파트 이진주 독자 추천 ‘중국요리 전문점 팔차이’
풍경화 같은 장소에서 맛보는 정통 중국요리
백운호수 공영주차장을 지나 능안마을 입구 토브 음식점에서 800m 가량 직진하면 작은 성을 연상케하는 중국요리 전문점 ‘팔차이’가 있다. 넓은 주차장을 가로질러 팔차이로 들어서면 4명이 식사할 수 있는 룸들이 가득하다. 1층의 룸은 대부분 4∼6명이 식사할 수 있고, 2층은 여러명이 함께 할 수 있는 대형 룸과 오픈 룸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룸의 벽지는 깨끗하고 고급스럽다.
어떤 요리를 주문할까 고민하다 점심특선코스로 결정했다. 11시30분부터 3시까지 제공되는 점심코스는 냉채류(양장피, 해파리냉채, 야채샐러드), 스프류(옥수수스프 게살스프 홍소스프), 잡품류(라조기 깐풍기 탕수육), 야채류(고급야채볶음 홍소두부, 고추잡채) 중 4개를 선택할 수 있다. 추가할 때는 4000원을 더 부담하면 된다.
게살스프 양장피 깐풍기 고추잡채를 골라 주문했다. 게살스프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맛이 다음에 나올 요리의 맛을 기대하게 한다. 야채와 해물들이 잘 어우러진 양장피,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깐풍기의 부드러운 속살, 꽃빵에 싸먹는 고추잡채가 느끼한 맛 없이 담백하다. 후식으로 나오는 차 중 국화차를 주문해 보자. 진한 국화 향이 큰 창으로 쏟아지는 가을 햇살과 함께 더 할 나위 없이 향긋하게 느껴진다.
이진주씨가 팔차이를 추천한 이유 : 몇 개 모임의 총무를 맡고 있는데 만날 때마다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게 되요. 검증이 안된 상태라 부담스럽긴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장소 선택법은 새로 오픈한 곳입니다. 팔차이 역시 지난달 오픈하면서 가 보았는데 마음에 들었어요. 백운호수 안쪽이 경치가 좋은지 처음 알았고요. 모임 인원수에 맞는 방이 있어 조용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음식이 맛있어서 모두들 좋아했습니다.
●메뉴 : 점심 코스 1만5000원 , A코스 2만2000원 , B코스 2만8000원
●영업시간:
●위치:백운호수 능안마을(의왕시 내손동 121번지)
●휴무일 : 설 추석 명절 당일
●주차 : 넓은 전용주차장 이용
●문의 : 031-424-8422, 421-842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