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CS클럽(대표 김홍식 www.csclub.com)은 혼수전문몰인 ‘웨딩몰’을 통해 예식장 선정에서부터 혼수준비, 신혼여행 예약, 집들이까지 한꺼번에 해결 할 수 있는 웨딩 토털 서비스를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솔CS클럽은 ‘2001년 봄 웨딩 페스티발’을 열고 예식장 선정, 드레스, 사진, 화장, 폐백까지 결혼에 관한 모든 준비를 저렴한 가격에 해결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119만원에 드레스, 턱시도, 메이크업, 부케, 비디오촬영, 원판사진(8*10,10조 2권), 본식스냅사진(40p,앨범1권), 폐백의상까지 클릭 한번으로 해결 할 수 있다. 이밖에 고객이 드레스, 메이크업, 야외촬영 등을 따로 선택하거나, 팩키지별 다양한 가격의 상품을 고를 수도 있다.
기존가 8만원의 술, 밤대추고임, 구절판등 폐백음식을 3만원에 해결할수 있게 했다. 결혼소식을 알리는 청첩장은 제작시 5만원 상당의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역삼동 한솔빌딩 9층에 ‘한솔CS클럽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전문 웨딩메니저를 통한 무료 웨딩상담과 함께 허니문 여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1급호텔 3일 기준으로 북경 360,000원, 상해·항주 332,000원의 저렴한 가격의 단기간 허니문 상품부터 유럽, 미주, 남태평양, 동남아 등지의 다양한 허니문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솔CS클럽의 사이트로 접속해 인터넷으로 예약하면 5%의 할인혜택까지 줄뿐 아니라 추첨을 통해 중국 3박4일, 제주도 2박3일 여행상품권과 은수저세트 증정, 서비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고급여행가방을 제공한다.
한솔CS클럽은 결혼종보 서비스도 실시한다. 회원에 한해 연간 490,000원에 12번의 선남 선녀 만남을 주선하는데 회원가입은 무료이다. 매월 빅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2월에는 스키장에서 미팅을 주선하고 오는 3월에는 서바이벌 미팅과 화이트데이 연극미팅을 주선할 예정이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